지워지지 않는 마법처럼 신비한..

탈옥을 했으나 Cydia의 폭주 탓인지 접속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다. 
그 외의 다른 어플도 네트웍 접속이 안되길래 고민하다가 DFU복원을 한번 해보기로 마음먹었다.

처음이니까.. 지금 안하면 언제 해보리 ^^

샀을때로 돌아가기

사전정보 : 
- 복구시 펌웨어는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됨. 
- PC의 스피커를 키우고하면 도움됨
- 아이폰의 자동잠금을 해제함
- 복구되는 동안(40분쯤) 가지고 놀꺼를 준비한다 잇힝~~

1. 아이폰 전원을 끄고 PC와 USB로 연결한다.
2. 아이튠즈를 켠다.(로그인 해놓는다)
3. 슬립버튼과 홈버튼을 동시에 누르면서 8초정도 센다.
4. 슬립버튼을 때고 홈버튼만 누른다.
- 하얀색 사과가 나타나고 사과가 없어지면 그 때 쯤
5. 컴퓨터 스피커로 아이폰과 pc가 연결되었다는 소리가 들리면서 iTunes에서 작업 하겠다는 메세지가 뜬다.
- 이때 아이폰은 검은색 화면이다.
6. 복원을 클릭하면 40분쯤 복원과정을 거친다. (오... 긴장되요)

복원되면 아이폰을 처음 샀을때로 돌아간다.

내가 세팅(백업)해 놓은 상태로 돌아가기
아이폰을 처음 샀을때로 돌아가면 아이폰이 아래의 그림처럼 물어본다.
- 복원이 끝나면 아이튠즈가 메세지와 함께 자동으로 아이폰을 재시작한다.
- 재시작이 끝나면 응용프로그램 설치등 백업해 놓은 정보를 아이튠즈가 아이폰에 세팅한다.




특이사항
- DFU복원시 아이튠즈의 백업설정은 그대로 있었다. 내가 설정 디렉토리를 바꿔서 그런가.? 아니면 원래 그런건가.. 원래 그런것 같다.
- 순정상태로 복원후 해킹을 해보았으나 여전히 네트웍 오류를 내며 안됨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