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워지지 않는 마법처럼 신비한..

오늘도 주말을 이용해서 1주일동안 수고한 자전거를 정비해 줬다. 정비의 하이라이트인 체인과 기어 청소를 하고 나니 허리도 아프고 여기저기 기름이 튄것을 닦아내고 기름에 절여진 손을 벅벅 닦고 나니 손이 뻣뻣해짐을 느낀다. 손톱사이에 낀 오일들은 어쩌지 못한체~

할때 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체인청소는 참 번거로운일인것 같다. 해서~ 전에 보아두었던 체인크리닝킷을 한번 찾아보았다.

바로 이놈.!

캔에 담겨져 있는건 디그리셔라는 세척액이다. 청소툴킷과 결합할수 있기 때문에 그냥 체인에 끼고 필요한 만큼만 눌러쓰면 된다. 물론 이보다 저렴한 상품도 몇개 있지만 이놈 정도 되어야 쓸만한것 같다.

그러던 중.. 네이버 자출카페을 오랜만에 들어가 봤다. 그런데 두둥 이.. 이런 멋진 게시물이 있을줄이야.

간이 체인 청소기 만들기

오옷..! 락엔락에서 뿜어져 나오는 저 포스를 보랏..!! 더우기 중간에 락엔락통인 바뀐 전설(?)을 읽고 마님의 구박(?)속에서 삶의 희망을 잃지 않고 꾿꾿히 헝그리 정신을 곧추세운 이분의 도전 정신에 새로운 삶의 희망을 얻는다.

나도 과거에 헝그리보더가 되기 위해 마님의 구박속에서 나만의 엉덩이 보호대를 만들어 내지 않았던가.!!

아하 돈이면 무엇이든 해결된다는 물질 만능주의 세상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기름튄 베란다 청소에 대한 마님의 압박에 시들어 가는 나의 영혼과, 삼만이천원을 절약하려 기름에 절어가는 손을 구하는 신공을 제공해 주신 저분에게 무한한 존경의 눈빛을 한번 보내 본다.

스팟..!!

이제 나의 선택은 단 하나. 흠. 언제 만들것이냐 이다.

참고 정보

'정보 >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Do Vista !  (0) 2007.03.15
Baby Ticker  (0) 2007.03.11
IRRITATING GAME -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  (2) 2007.03.04
xFruits 를 사용하다. 좋은데 ^^  (0) 2007.02.28
Tistory가 OpenAPI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야호~  (2) 200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