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워지지 않는 마법처럼 신비한..

오늘 처음으로 내가 원하는 삶이 혹시 이런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봤다. 요즘의 관심사여서 인지는 모르겠으나 내가 관심있는건 "자기 계발", "대화", "카운셀링" 등이 아닐까 한다.

오늘부터 읽어볼책이 "인생을 위한 NLP"인데 우연히 다른글을 읽다가 쫓아 들어간 온라인 서점의 저자 소개에서 박정길이란 역자의 이름과 약력을 봤다. NLP 대학이란것이 있구나 라는 생각.. 잠깐 약력을 보면

박정길 - NLP 전략연구소 대표, NLP 트레이너, 삼성중공업 전략기획실 홍보팀과 (주)한국리더십센터에서 근무했으며, (주)변화를 이끄는 사람들을 설립하여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프로그램을 국내에 보급했다. 2002년부터 2004년에 걸쳐 미국의 NLP 대학에서 전문가 과정을 마치고, 현재 NLP 전략연구소에서 트레이너로 교육과 코칭, 그리고 컨설팅과 상담을 하고 있다. 1999년 스티븐 코비 박사 방한 이벤트, 2004년 일본의 행복한 작은 부자 혼다 켄 초청 이벤트, 2005년에는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 방한 이벤트 등을 기획하고 운영했다. 1999년 '성공하는 10대들의 7가지 습관' 워크숍을 개발해 보급시켰으며, 2006년 한국교육개발원의 영재 리더십 프로그램 개발과 집필에도 참여했다. 옮긴 책으로 <알파리더십>, <쉽고 편한 인생을 사는 법칙>, <비즈니스 NLP>, <헤럴드의 왕국 살리기 프로젝트> 등이 있다.

너무 생각의 고리를 길게 가지고 가면 삼천포로 빠질수 있으니 오늘은 여기 까지 ^^;

아.. 참. 찾아보려고 했던 책은 이것이다.

인생을 바꿔줄 선택 | 원제 Choices That Change Lives (2006)

할 어반 (지은이), 박정길 (옮긴이) | 웅진윙스